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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 아이디어

밀레니얼, Z세대가 열광하는 혁신적인 주식 3가지 Chewy Farfetch Roku

by AI 디코더 2021. 2. 5.

주요 지수가 일련의 새로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월스트리트의 지속적인 랠리는 Robinhood와 같은 무료 거래 앱을 사용하는 젊은 최초 투자자들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밀레 니얼 세대와 젊은 세대 Z 세대가 미국 인구의 50 % 이상을 차지한다고 생각할 때 이 새로운 개인 투자자 그룹은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여기에 Millennial 및 Gen Z 투자자가 열광하는 세 가지 혁신적인 주식이 있습니다. 세 가지 모두 향후 몇 년 동안 각자의 산업을 혼란에 빠뜨릴 잠재력이 있으므로 장기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1. Chewy : 미국 최대 온라인 애완 동물 제품 소매 업체

Chewy (NYSE : CHWY )는 두 가지 이유로 젊은 투자자에게 어필합니다. 그들은 온라인 쇼핑을 좋아하고 애완 동물을 좋아합니다.

2019 년 6 월에 기업 공개를 한 이 회사는 코로나 바이러스 폐쇄로 인한 애완 동물 소유의 급증이 애완 동물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짐에 따라 지난 12 개월 동안 주가가 거의 290 % 상승했습니다.

American Pet Products Association에 따르면 현재 미국 가정의 67 %가 일부 유형의 애완 동물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세대 별 관점에서 더 깊이 파고 들어 밀레 니얼 세대와 Z 세대가 결합하여 가장 큰 반려 동물 소유자 세그먼트를 구성하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1 월 15 일 115.23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CHWY 주식은 화요일 101.76 달러로 마감되어 플로리다에있는 애완 동물 전자 상거래 회사 인 Dania Beach가 428 억 달러의 가치를 얻었습니다.

Chewy의 비즈니스가 지난 1 년 동안 얼마나 잘 수행되었는지를 보여주는 표시로 2020 년 각 분기의 매출 추정치를 상회하는 수익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동물을 위한 다양한 애완 동물 사료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문앞까지 배송을 제공하는 애완 동물 제품 소매 업체는 미국 애완 동물 지출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앞으로 몇 달 동안 계속해서 좋은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Chewy는 미국 증시가 마감 된 후인 3 월 9 일 화요일 실적을보고합니다.  컨센서스는 4 분기 주당 10 센트의 손실을 요구하며, 이는 전년 동기의 주당 15 센트에서 축소되었습니다. 

한편 매출은 Autoship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전년 대비 약 45 % 증가한 19 억 5 천만 달러로 예상됩니다. Autoship을 통해 고객은 반복적 인 제품 주문을하여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에 미래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수익 및 수치 외에도 투자자들은 Chewy의 활성 고객 계정에 대한 업데이트를 주시하여 엄청난 성장 속도를 유지할 수 있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3 분기에 120 만 명의 순 신규 고객을 추가 한 이 온라인 애완 동물 사료 및 제품 공급 업체는 1,780 만 명의 활성 사용자를 기록하여 전년 대비 거의 40 % 증가했습니다. 

2. Farfetch : 선도적 인 온라인 럭셔리 패션 소매 플랫폼

Farfetch (NYSE : FTCH )는 세계 최고 브랜드, 부티크 및 백화점 1,300 곳의 제품을 판매하는 빠르게 성장하는 소매 플랫폼입니다. 고급 전자 상거래 회사에 따르면 쇼핑객의 거의 3 분의 2가 밀레 니얼 세대 또는 Z 세대입니다.

2018 년 9 월 뉴욕 증권 거래소에 첫 선을 보인 FTCH 주식은 2020 년 전 세계 소비자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폐쇄 기간 동안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플랫폼으로 몰려 들면서 가치가 4 배 이상 516 % 급등했습니다.

주가는 어제 62.93 달러로 마감되어 12 월 22 일에 도달 한 사상 최고가 인 65.54 달러와 멀지 않은 수준으로 런던에 본사를 둔 온라인 패션 전자 소매 업체의 시가 총액은 약 212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주가가 엄청나게 급등 했음에도 불구하고, 파페치는 패션에 정통한 젊은 소비자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온라인 패션 산업에서 지배적 인 이름으로 떠오르는 위상을 감안할 때 더 높은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중국 전자 상거래 대기업 알리바바 (NYSE : BABA ) 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여 중국 진출을 가속화하는 것은 또 다른 유망한 발전이며, 아시아 국가는 빠르게 명품 및 제품의 세계 최대 시장이 되었습니다.

Farfetch  11 월 12 일 코로나 19 유행으로 인한 3 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하면서 명품 소비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는 속도를 높였습니다.

매출은 전년 대비 71 % 증가한 4 억 3770 만 달러로 추정치 인 3 억 6,550 만 달러를 쉽게 능가했습니다. 전자 상거래 부문에서 거래량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핵심 지표 인 플랫폼의 총 상품량은 전년 대비 62 % 증가했습니다. 

4 분기 실적은 2 월 25 일 (목) 종결 후 발표 할 예정이다. 컨센서스에 따르면 수익은 5 억 1,640 만 달러로 주당 13 센트로 전년 대비 35 % 증가했습니다.

3. Roku : 빠르게 성장하는 스트리밍 미디어 플랫폼 제공 업체

Roku (NASDAQ : ROKU )는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Z 세대 소비자 사이에서 빠른 사용자 성장 덕분에 시장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으며 스트리밍 미디어 플랫폼 제공 업체의 높은 광고 수익으로 이어졌습니다.

2019 년 375 %의 상승을 기록한 ROKU 주식은 2020 년에 두 배 이상 증가하여 165 % 상승했으며 2021 년 첫 달에는 또 다른 7 % 상승했습니다.

지난 24 개월 동안 기록된 높은 상승에도 불구하고 ROKU 주식은 현재 운영 환경이 스트리밍 미디어 플랫폼이 번창 할 수있는 완벽한 배경을 만들었기 때문에 2021년에 더 높은 수준으로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주가는 어제 밤 418.75 달러로 정산되었으며, 1 월 22 일 사상 최고가 인 448.17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현재 수준에서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기반을 둔 스트리밍 비디오 개척자는 시가 총액이 약 550 억 달러입니다.

Roku는 작년 4 분기에 대해 긍정적인 어닝 서프라이즈를 보고 했으며, 광고 지원, VOD 서비스의 강력한 성장으로 인해 월스트리트의 수익 및 수익에 대한 기대치를 넘어섰습니다.

스트리밍 비디오 플랫폼은 마감 후 2 월 11 일 목요일 재무 결과를보고합니다.

컨센서스 추정치는 4 분기 주당 6 센트의 손실을 요구하며, 이는 전년 동기의 주당 손실 13 센트에서 개선되었습니다. 한편 수익은 전년 대비 49 % 증가한 6 억 1,350 만 달러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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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단 및 하단 수치 외에도 투자자는 스트리밍 회사의 두 가지 주요 지표 인 활성 사용자 계정 및 사용자 당 평균 수익 (ARPU)에 관한 Roku의 업데이트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Roku의 활성 계정은 3 분기 기준으로 전년 대비 43 % 증가한 4,600 만 건을 기록했으며, ARPU는 전년 대비 20 % 상승한 27 달러로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출처: Investi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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