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지수가 일련의 새로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월스트리트의 지속적인 랠리는 Robinhood와 같은 무료 거래 앱을 사용하는 젊은 최초 투자자들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밀레 니얼 세대와 젊은 세대 Z 세대가 미국 인구의 50 % 이상을 차지한다고 생각할 때 이 새로운 개인 투자자 그룹은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여기에 Millennial 및 Gen Z 투자자가 열광하는 세 가지 혁신적인 주식이 있습니다. 세 가지 모두 향후 몇 년 동안 각자의 산업을 혼란에 빠뜨릴 잠재력이 있으므로 장기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1. Chewy : 미국 최대 온라인 애완 동물 제품 소매 업체
Chewy (NYSE : CHWY )는 두 가지 이유로 젊은 투자자에게 어필합니다. 그들은 온라인 쇼핑을 좋아하고 애완 동물을 좋아합니다.
2019 년 6 월에 기업 공개를 한 이 회사는 코로나 바이러스 폐쇄로 인한 애완 동물 소유의 급증이 애완 동물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짐에 따라 지난 12 개월 동안 주가가 거의 290 % 상승했습니다.
American Pet Products Association에 따르면 현재 미국 가정의 67 %가 일부 유형의 애완 동물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세대 별 관점에서 더 깊이 파고 들어 밀레 니얼 세대와 Z 세대가 결합하여 가장 큰 반려 동물 소유자 세그먼트를 구성하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1 월 15 일 115.23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CHWY 주식은 화요일 101.76 달러로 마감되어 플로리다에있는 애완 동물 전자 상거래 회사 인 Dania Beach가 428 억 달러의 가치를 얻었습니다.
Chewy의 비즈니스가 지난 1 년 동안 얼마나 잘 수행되었는지를 보여주는 표시로 2020 년 각 분기의 매출 추정치를 상회하는 수익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동물을 위한 다양한 애완 동물 사료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문앞까지 배송을 제공하는 애완 동물 제품 소매 업체는 미국 애완 동물 지출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앞으로 몇 달 동안 계속해서 좋은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Chewy는 미국 증시가 마감 된 후인 3 월 9 일 화요일 실적을보고합니다. 컨센서스는 4 분기 주당 10 센트의 손실을 요구하며, 이는 전년 동기의 주당 15 센트에서 축소되었습니다.
한편 매출은 Autoship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전년 대비 약 45 % 증가한 19 억 5 천만 달러로 예상됩니다. Autoship을 통해 고객은 반복적 인 제품 주문을하여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에 미래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수익 및 수치 외에도 투자자들은 Chewy의 활성 고객 계정에 대한 업데이트를 주시하여 엄청난 성장 속도를 유지할 수 있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3 분기에 120 만 명의 순 신규 고객을 추가 한 이 온라인 애완 동물 사료 및 제품 공급 업체는 1,780 만 명의 활성 사용자를 기록하여 전년 대비 거의 40 % 증가했습니다.
2. Farfetch : 선도적 인 온라인 럭셔리 패션 소매 플랫폼
Farfetch (NYSE : FTCH )는 세계 최고 브랜드, 부티크 및 백화점 1,300 곳의 제품을 판매하는 빠르게 성장하는 소매 플랫폼입니다. 고급 전자 상거래 회사에 따르면 쇼핑객의 거의 3 분의 2가 밀레 니얼 세대 또는 Z 세대입니다.
2018 년 9 월 뉴욕 증권 거래소에 첫 선을 보인 FTCH 주식은 2020 년 전 세계 소비자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폐쇄 기간 동안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플랫폼으로 몰려 들면서 가치가 4 배 이상 516 % 급등했습니다.
주가는 어제 62.93 달러로 마감되어 12 월 22 일에 도달 한 사상 최고가 인 65.54 달러와 멀지 않은 수준으로 런던에 본사를 둔 온라인 패션 전자 소매 업체의 시가 총액은 약 212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주가가 엄청나게 급등 했음에도 불구하고, 파페치는 패션에 정통한 젊은 소비자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온라인 패션 산업에서 지배적 인 이름으로 떠오르는 위상을 감안할 때 더 높은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중국 전자 상거래 대기업 알리바바 (NYSE : BABA ) 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여 중국 진출을 가속화하는 것은 또 다른 유망한 발전이며, 아시아 국가는 빠르게 명품 및 제품의 세계 최대 시장이 되었습니다.
Farfetch 는 11 월 12 일 코로나 19 유행으로 인한 3 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하면서 명품 소비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는 속도를 높였습니다.
매출은 전년 대비 71 % 증가한 4 억 3770 만 달러로 추정치 인 3 억 6,550 만 달러를 쉽게 능가했습니다. 전자 상거래 부문에서 거래량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핵심 지표 인 플랫폼의 총 상품량은 전년 대비 62 % 증가했습니다.
4 분기 실적은 2 월 25 일 (목) 종결 후 발표 할 예정이다. 컨센서스에 따르면 수익은 5 억 1,640 만 달러로 주당 13 센트로 전년 대비 35 % 증가했습니다.
3. Roku : 빠르게 성장하는 스트리밍 미디어 플랫폼 제공 업체
Roku (NASDAQ : ROKU )는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Z 세대 소비자 사이에서 빠른 사용자 성장 덕분에 시장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으며 스트리밍 미디어 플랫폼 제공 업체의 높은 광고 수익으로 이어졌습니다.
2019 년 375 %의 상승을 기록한 ROKU 주식은 2020 년에 두 배 이상 증가하여 165 % 상승했으며 2021 년 첫 달에는 또 다른 7 % 상승했습니다.
지난 24 개월 동안 기록된 높은 상승에도 불구하고 ROKU 주식은 현재 운영 환경이 스트리밍 미디어 플랫폼이 번창 할 수있는 완벽한 배경을 만들었기 때문에 2021년에 더 높은 수준으로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주가는 어제 밤 418.75 달러로 정산되었으며, 1 월 22 일 사상 최고가 인 448.17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현재 수준에서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기반을 둔 스트리밍 비디오 개척자는 시가 총액이 약 550 억 달러입니다.
Roku는 작년 4 분기에 대해 긍정적인 어닝 서프라이즈를 보고 했으며, 광고 지원, VOD 서비스의 강력한 성장으로 인해 월스트리트의 수익 및 수익에 대한 기대치를 넘어섰습니다.
스트리밍 비디오 플랫폼은 마감 후 2 월 11 일 목요일 재무 결과를보고합니다.
컨센서스 추정치는 4 분기 주당 6 센트의 손실을 요구하며, 이는 전년 동기의 주당 손실 13 센트에서 개선되었습니다. 한편 수익은 전년 대비 49 % 증가한 6 억 1,350 만 달러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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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단 및 하단 수치 외에도 투자자는 스트리밍 회사의 두 가지 주요 지표 인 활성 사용자 계정 및 사용자 당 평균 수익 (ARPU)에 관한 Roku의 업데이트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Roku의 활성 계정은 3 분기 기준으로 전년 대비 43 % 증가한 4,600 만 건을 기록했으며, ARPU는 전년 대비 20 % 상승한 27 달러로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출처: Investi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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