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지펀드 포트폴리오

헤지 펀드가 주목한 성장주 5가지 - ATVI, ABBV, NVDA, EXPE, TMO

by tIkIFAMILY 2021. 10. 10.

출처: Yahoo finance
출처: Chartmill

 

5. Activision Blizzard, Inc.(NASDAQ: ATVI )

2분기 헤지펀드 보유자 수: 78  

1분기 헤지펀드 보유자 수: 76      

Activision Blizzard, Inc.(NASDAQ:ATVI)는 양방향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개발 및 발행하는 캘리포니아 기반 회사입니다. 헤지펀드가 선정한 10대 성장주 순위에서 5위를 차지했습니다. 

9월 29일 투자 자문인 Jefferies는 Activision Blizzard, Inc.(NASDAQ:ATVI) 주식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20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이 자문의 분석가인 Andrew Uerkwitz는 등급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2021년 2분기 말, Insider Monkey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78개의 헤지펀드가 Activision Blizzard, Inc.(NASDAQ:ATVI)의 지분을 35억 달러로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전 분기의 76개 가치인 37억 달러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자산 관리 회사인 Cooper Investors는 2021년 1분기 투자자 서한에서 몇 가지 주식을 강조했으며 Activision Blizzard, Inc.(NASDAQ: ATVI )가 그중 하나였습니다. 다음은 펀드가 말한 내용입니다.

“이 포트폴리오는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인 Activision Blizzard에서 입지를 굳혔습니다. 감시 목록 회사로서 우리는 몇 년 동안 Activision을 따랐습니다. 주시 목록의 역할은 매력적인 투자 제안을 예고하는 가치 지연, 산업 동향 또는 관리 행동과 관련된 중요한 신호를 관찰하고자 하는 선별된 회사 그룹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기술은 종종 콘텐츠에서 파괴적인 역할을 할 수 있지만 비디오 게임은 보다 몰입적이고 사실적인 게임 경험과 이로 인해 창출되는 수익 창출 기회 모두에서 기술의 명백한 수혜자입니다.

이러한 트렌드의 혜택을 받으려면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가 고유한 IP의 소유자여야 합니다. Activision Blizzard는 Call of Duty, World of Warcraft, Diablo와 같은 프랜차이즈를 포함하는 포트폴리오를 자랑하는 이 법안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이 사업은 CEO인 Bobby Kotick이 운영하며 Brian Kelly 회장과 함께 1990년대 초반에 회사의 기초 자산을 US$400,000에 구입했습니다. 오늘날 Activision의 시가총액은 700억 달러가 넘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Bobby와 그의 관리 팀은 앞서 언급한 산업의 역풍을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리소스를 최고의 IP에 다시 집중했습니다.

우리는 2020년 Call of Duty Mobile 및 무료 플레이 버전(게임 내 소액 거래 포함)이 출시되면서 기존의 핵심 콘솔 게임을 보완하는 이점을 보았습니다. 참여도가 크게 증가했으며 콘텐츠 퍼블리싱의 매우 유리한 경제성으로 인해 Call of Duty 프랜차이즈의 영업 수익이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잠금의 영향을 조정하더라도 이는 경이적인 결과입니다.

Activision은 향후 몇 년 동안 이 플레이북을 반복할 계획인 3-4개의 핵심 IP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Call of Duty의 성공을 부분적으로나마 복제할 수 있다면 우리는 비즈니스의 잉여 현금 흐름 능력에 상당한 상승을 보입니다. 또한, 기존 비디오 게임 모델의 전통적인 울퉁불퉁한 연간 출시 주기에서 좀 더 반복적인 성격으로 프로필을 옮기는 수익원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Activision을 출판에서 서비스 사업으로 전환할 것이며, 시장과 대체로 일치하는 현재 중저가 20x FCF보다 더 높은 배수를 유치할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상당한 가치의 잠복기와 중기적으로 두 자릿수 수익률로 가는 경로를 보고 있습니다.”

4. AbbVie Inc.(NYSE: ABBV )

2분기 헤지펀드 보유자 수: 82  

1분기 헤지펀드 보유자 수: 72    

AbbVie Inc.(NYSE:ABBV)는 의약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일리노이 소재 회사입니다. 헤지펀드가 선정한 10대 성장주 중 4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9월 8일, 투자 자문 JP모건은 AbbVie Inc. (NYSE:ABBV) 주식에 대해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하고 목표주가 140달러를 제시하며 최근 회사 주가 하락이 투자자들에게 매수 기회라고 언급했습니다. 

2021년 2분기 말, Insider Monkey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82개의 헤지 펀드가 AbbVie Inc.(NYSE:ABBV)의 53억 달러 상당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전 분기의 72개 가치인 59억 달러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3. 엔비디아 코퍼레이션(NASDAQ: NVDA )

2분기 헤지펀드 보유자 수: 86  

1분기 헤지펀드 보유자 수: 80    

NVIDIA Corporation(NASDAQ:NVDA)은 헤지펀드가 선정한 10대 성장주 목록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회사는 반도체 전문 비주얼 컴퓨팅 회사로 운영됩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10월 5일 투자 자문인 KeyBanc는 NVIDIA Corporation(NASDAQ:NVDA) 주식에 대해 비중확대 등급을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245달러에서 26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이 자문의 분석가인 John Vinh는 등급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2021년 2분기 말, Insider Monkey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86개의 헤지펀드가 NVIDIA Corporation(NASDAQ: NVDA)의 지분을 90억 달러 상당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산 관리 회사인 Vulcan Value Partners는 2021년 1분기 투자자 서한에서 몇 가지 주식을 강조했으며 NVIDIA Corporation(NASDAQ: NVDA )도 그 중 하나였습니다. 다음은 펀드가 말한 내용입니다.

“NVIDIA Corp. 은 전 세계적으로 그래픽 처리 장치(GPU)의 지배적인 공급업체입니다. NVIDIA의 GPU는 클라우드, 인공 지능, 자율 주행 차량, 에지 컴퓨팅, 게임 등으로의 이동을 비롯한 여러 중요한 컴퓨팅 트렌드의 교차점에 있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NVIDIA를 소유했고 2020년 3분기에 가격 대 가치 격차가 좁혀지고 안전 마진이 감소함에 따라 이를 매각했습니다. 우리의 모든 MVP 회사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계속해서 NVIDIA를 밀접하게 따랐습니다. 그 이후로 NVIDIA는 우수한 결과를 보고했으며 그 가치는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연초의 기술 매각은 주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NVIDIA의 주당 가치 추정치가 높아졌습니다. 이 행복한 이벤트 조합은 안전 여유와 NVIDIA를 포트폴리오에 다시 한번 추가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2. 익스피디아 그룹(나스닥: EXPE )

2분기 헤지펀드 보유자 수: 87  

1분기 헤지펀드 보유자 수: 86     

Expedia Group, Inc.(NASDAQ:EXPE)는 헤지펀드가 선정한 10대 성장주 목록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을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워싱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9월 13일, 투자 자문인 Goldman Sachs는 인터넷 부문이 향후 몇 달 동안 지속적인 수익 성장을 위한 충분한 기회가 있음을 언급하면서 매수의견과 목표주가 $185로 Expedia Group, Inc.(NASDAQ: EXPE) 주식에 대한 커버리지를 시작했습니다. 

2021년 2분기 말, Insider Monkey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87개의 헤지 펀드가 Expedia Group, Inc.(NASDAQ:EXPE)의 59억 달러 상당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전 분기의 86개 주식 61억 달러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자산 관리 회사인 ClearBridge Investments는 2021년 1분기 투자자 서한에서 몇 가지 주식을 강조했으며 Expedia Group, Inc.(NASDAQ: EXPE )도 그 중 하나였습니다. 다음은 펀드가 말한 내용입니다.

“1분기에 실적이 더 좋은 몇몇 기업은 비즈니스 모델이 COVID 제한이나 팬데믹이 만든 거시적 환경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동안 인수되었습니다. Expedia를 구매하는 데 자신감을 갖게 된 것은 여행이 재개될 때까지 대차 대조표를 확장하기 위해 회사가 취한 조치였습니다. 광범위한 예방 접종이 시행되면 크루즈 라인이 운항을 재개하고 소비자가 다시 여행을 시작하게 되며 경기 침체 동안 시행된 비용 통제로 인해 경제가 정상화됨에 따라 더 나은 마진을 제공하고 가격 결정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이 있을 것입니다.”

1. Thermo Fisher Scientific Inc.(NYSE: TMO )

2분기 헤지펀드 보유자 수: 87  

1분기 헤지펀드 보유자 수: 79명  

Thermo Fisher Scientific Inc.(NYSE:TMO)는 헤지 펀드가 선정한 10대 성장주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생명과학 도구를 만들고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매사추세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9월 23일 투자 자문사인 Cowen은 Thermo Fisher Scientific Inc.(NYSE:TMO) 주식에 대해 Outperform 등급을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560달러에서 655달러로 상향 조정하여 해당 주식이 장기 투자 대상임을 강조했습니다. 

2021년 2분기 말 Insider Monkey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87개의 헤지펀드가 Thermo Fisher Scientific Inc.(NYSE:TMO)의 지분 73억 달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전 분기의 79개 가치인 62억 달러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출처: Insidermonke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