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아이디어

보복 소비 폭발을 대비해서 사야할 7 가지 핫 주식 - SAM, DOOO, HAIN, NIO, NUS, SMPL, SONY

by tIkIFAMILY 2021. 4. 9.

미국 경제는 2 분기에 호황을 누릴 것으로 예상되며, 소비자가 지갑을 열면 이러한 핫 주식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2020 년 경제에 끔찍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실직하고 매장이 물리적으로 문을 닫았으며 소매 파산 목록이 증가했습니다. 지난 6 월 세계은행은 Covid-19가 세계 경제를 휩쓸고 2 차 세계 대전 이후 최악의 경기 침체를 촉발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경제학자들은 요즘 훨씬 더 낙관적입니다. 백신이 무기로 등장하고 삶이 정상화되기 시작하면서 미국 경제는 2 분기 에 호황을 누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지출은 경제를 "지글지글"하게 만드는 데 앞장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7 가지 핫 주식은 포트폴리오 그레이더 "A 등급"픽입니다. 소비자 주의의 폭발이 성장을 촉진함에 따라 각각은 투자자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 Boston Beer Company  (NYSE : SAM )
  • BRP Group (NASDAQ : DOOO )
  • Hain Celestial  (NASDAQ : HAIN )
  • Nio  (NYSE : NIO )
  • NuSkin Enterprise  (NYSE : NUS )
  • Simply Good Foods  (NASDAQ : SMPL )
  • Sony  (NYSE : SONY )

Hot Stocks : Boston Beer Company (SAM)

2020 년은 식당 폐쇄, 휴가 취소, 사람들이 스스로 격리 해달라고 요청하고 사교 모임에 눈살을 찌푸리는 한 해였습니다. 맥주 회사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니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Boston Beer Company  는 1 년 내내 분기별 두 자릿수 볼륨 성장을 계속했습니다. 4 분기에 회사는 출하량이 전년 대비 54 % 증가한 반면 매출은 53 %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회사는 Samuel Adams, Twisted Tea 및 Dogfish Head를 포함한 기존 브랜드에 Truly Iced Tea 하드 셀처를 추가하여 2021 년부터 시작합니다.

 

SAM 주식은 2020 년에 163 %의% 의 인상적인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2021 년에 지금까지 30 % 의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가 재개 장하고 뒷마당 BBQ가 다시 시작되고 여름휴가가 가능성이 있는 것처럼 보이면서 그 성장은 계속됩니다. 

 

BRP Group (DOOO)

BRP Group은 아웃 도어 활동 애호가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한 브랜드 목록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Ski-Doo 스노 모빌, Evinrude 선외 보트 엔진, Can-Am 3 륜 오토바이, Sea-Doo 선박 등을 생산합니다.

이 모든 제품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시장은 주로 레크리에이션입니다. 경제가 침체되고 사람들이 해고되면 고액의 레크리에이션 구매가 어려움을 겪습니다. 일시적으로 폐쇄 된 쇼룸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Covid-19가 발생하는 동안 제조 시설을 폐쇄할 필요도 없습니다. 

 

전염병의 영향은 2 분기 매출액이 전년 대비 15.5 % 감소한 BRP 그룹에서 느꼈습니다 . DOOO 주가는 지난해 초 큰 호응을 얻었지만 여름이 다가오면서 급등했습니다. 지난 11 월 최고가 인 $ 32.58로 마감되어 6 개월 동안 121 % 성장했습니다. 날씨와 경기 부양책이 우편으로 도착하면서 경제가 뜨거워지면서 DOOO 주식은 또 다른 더운 여름 성장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목록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식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Hain Celestial (HAIN)

폐쇄 상태에 있을 때 정리해고로 인해 돈을 절약하려고하거나 2020 년 식료품점의 인파를 피하려고 할 때 음식은 필수품에 들어가는 것이었습니다. 사람들은 밀가루 같은 기초를 놓고 싸우고 있었습니다!

이제 회복 중이므로 소비자는 더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또한 1 년이 지난 후 많은 사람들이 살이 찌고 건강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Hain Celestial이 슈퍼마켓에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무대를 설정합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식품 브랜드를 제공하며, 대부분은 건강한 식생활을 목표로 합니다. Hain Celestial 우산 아래에서 Avalon Organics, Celestial Seasonings, Earth 's Best Organic, Health Valley 및 Yves Veggie Cuisine과 같은 이름을 찾을 수 있습니다.

 

HAIN 주식이 가치의 3/4을 떨어 뜨린 4 년 간의 슬라이드 후 회사의 운세는 2019 년에 돌아섰습니다. 2020 년에는 그 속도가 가속화되었습니다. 2021 년 현재까지 주가는 12 % 상승했으며 그 추세는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가 지갑을 열 때에 만 확대될 것입니다.

 

Nio (NIO)

중국을 방정식에서 제외시키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십시오. 예, 회사는 미국 소비자들이 기대하는 많은 제품을 만듭니다. 그러나 중국 소비자 역시 고려해야 할 힘입니다. 그 나라는 대유행에서 처음으로 회복 한 국가이며, 큰 경제 반등을 경험한 것은 처음입니다.

 

중국 소비자들은 단순히 옷과 전자 제품을 사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자동차를 포함하여 고액 품목을 사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전기차 판매가 불타고 있고 중국에서도 인기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중국 전기차 개척자 니오는 2019 년에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습니다. 2020 년에는 품질 관리 문제를 해결하고 새 모델을 출시했으며 인기 있는 서비스 형 배터리 모델을 도입했습니다.

 

Nio EVs는 부유 한 중국 소비자들에게 열망을 불러일으키는 구매이며, 그들은 자동차를 낚아채고 있습니다. 3 월에는 회사에 전달된 7257대의 전기 자동차가 전년 대비 373 % 증가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NIO 주식은 2 월에 63 달러에 가까웠으며 (2019 년에는 2.50 달러 아래로 마감), 기술 주식 매도에 휩싸였습니다. 현재 주가가 약 $ 40 인 NIO 주식은 큰 기회입니다. 소비자 지출의 폭발적인 증가를 활용하는 것은 인기 있는 주식 중 하나 일뿐만 아니라 EV 물결을 타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NuSkin (NUS)

1 년 동안 인파를 피하고, 마스크를 쓰고, 종종 재택근무를 한 후 미용 산업은 전염병에 의해 뒤집 했습니다. 립스틱과 같은 제품의 매출이 급감했습니다. 그러나 피부 관리가 시작되었습니다. 시장은 이미 증가하고 있었지만 한 번에 몇 시간 동안 마스크를 착용하여 발생하는 여드름 인 '마스크 네'와 같은 우려는 피부 관리를 최전선에 두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NuSkin은 주로 클렌저, 토너, 껍질, 크림 및 홈 스파 트리트먼트를 위한 300 달러 이상의 전원 장치를 포함한 피부 관리 및 노화 방지 요법을 전문으로 합니다. 그 대부분은 회사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판매합니다. 4 분기에 뉴스킨은 7 억 8,200만 달러 상당의 가정용 스킨케어 트리트먼트를 판매했습니다. 이는 전년 대비 28 % 증가한 것입니다. 주당 $ 1.40의 4 분기 수익은 94 % 상승했고 월스트리트 추정치를 깨뜨렸습니다. 지난 12 개월 동안 NUS 주식은 138 % 상승했습니다. 조만간 평준화의 흔적이 보이지 않는 궤도에 있습니다.

 

Simply Good Foods (SMPL)

1 년 동안 간식과 위안 식품을 먹은 후 미국인들은 그 대가를 지불했습니다. WebMD에 게시된 설문 조사에 따르면 , 미국인의 76 %가 대유행 기간 동안 체중 증가를 감당했습니다. 스웨트 팬츠가 인기를 끌었던 이유는 캐주얼 한 옷을 입을 수 있다는 것뿐이 아닙니다.

 

Simply Good Foods 브랜드는 두 가지 인기 있는 체중 감량 및 영양 스낵 브랜드 인 Atkins와 Quest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대유행 기간 동안 매출이 감소했습니다. 이 회사는  "COVID-19 시대에 체중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일시적으로 완화되고 이동 중 사용 횟수가 줄어드는 효과 "에 주목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여분의 체중을 없애기 위해 기꺼이 돈을 쓸 의향이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특히 체육관에서 몇 시간을 보내거나 간식을 포기하지 않고도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또한, 국가가 재개되고 직원들이 사무실로 돌아오기 시작함에 따라 이동 중 간식이 다시 시작될 것입니다. 이것이 Simply Good Foods의 성장을 위한 레시피입니다. SMPL 주식은 지난 12 개월 동안 88 % 상승했습니다. 판매가 다시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성장을 계속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소니 (SONY)

소니는 TV 및 오디오 장비를 포함하여 회사가 예전에 알려진 많은 가제트를 여전히 만들고 있습니다. 여전히 이미지 센서 및 카메라 사업이 번창하고 있습니다. 믿고 나 말거나, 회사는 여전히 스마트 폰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귀중한 영화 및 음악 사업도 있습니다. 그러 나이 모든 것이 비디오 게임에 비해 창백합니다.

 

비디오 게임 콘솔, 소니 비디오 게임 및 게임 서비스에 대한 회비는 작년에 회사 수익의 40 %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2020 년 필수 구매 품목 중 하나는 소니 플레이 스테이션 5 차세대 게임 콘솔이었습니다. 11 월에 출범했지만 지난해 450 만 대를 팔았다. 2021 년까지 4 개월이 지난 후에도 PS5 콘솔은 매장에서 찾기가 여전히 어렵습니다. 업계 전반의 프로세서 부족은 도움이 되지 않지만 사실 PS5는 뜨겁습니다. 콘솔의 수명주기가 막 시작된 ​​상태에서 Sony가 게임, 액세서리 및 게임 멤버십 판매를 포함하여 수년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000 년부터 2012 년까지 (주가가 90 % 이상 하락한) 대략 12 년 만에 소니 주식은 견실 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여기에는 지난 12 개월 동안 82 % 의 증가가 포함됩니다. 게이머가 새 PlayStation 콘솔을 팝당 $ 399, $ 499에 구입하는 상황에서 이 인기 제품이 가까운 미래에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