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아이디어

PubMatic ( PUBM ), Trade Desk 주식과 같이 고성장주가 될까요?

by tIkIFAMILY 2021. 2. 13.

광고 시장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거기의 수요 측 ( 또는 구매자 측 ) 브랜드 및 제품과 서비스를 시장에 재고가 광고를 살 마케팅 기관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콘텐츠 및 플랫폼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해당 광고 인벤토리를 판매하는 콘텐츠 게시자 및 앱 개발자를 나타내는 공급 측 ( 또는 판매 측 )이 있습니다.

Pixabay

Trade Desk는 광고 시장의 구매 측에 데이터 기반 광고 도구를 제공합니다. 즉, 회사는 데이터 기반 알고리즘과 도구를 활용하여 브랜드와 대행사가 지출하는 모든 광고 비용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효율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판매 측면에서 The Trade Desk와 동등한 것은 2020 년 12 월에 엄청난 성공을 거둔 IPO를 통해 막 상장된 회사 인 PubMatic (NASDAQ : PUBM )입니다.

 

PubMatic은 데이터 기반 알고리즘과 도구를 활용하여 콘텐츠 게시자와 앱 개발자가 광고 인벤토리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판매 측 광고 기술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본질적으로 PubMatic은 수요 측 플랫폼의 광고 입찰 데이터와 콘텐츠 게시자의 소비자 인구 통계 및 관심 데이터를 결합하여 광고 인벤토리 소유자가 올바른 소비자에게 올바른 광고를 게재하여 광고주의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말하자면 광고 판매자를 위한 The Trade Desk입니다.

 

그리고 The Trade Desk와 마찬가지로 PubMatic 비즈니스 모델의 가치는 회사의 데이터에 있습니다. Trade Desk는 이 산업의 구매 측에서 다른 누구보다 많은 광고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400 억 달러 규모의 광고 산업으로 변모할 수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플랫폼은 최고의 데이터 기반 알고리즘을 배포할 수 있었습니다. 광고 구매자를 위한 최고의 광고 캠페인을 운영했습니다.

 

PubMatic은 동일한 데이터 기반 성장 공식을 따릅니다. 이 회사는 판매 측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기술 게임의 선두 주자였습니다. 따라서 이 회사는 News Corp (NASDAQ : NWS ), Verizon (NYSE : VZ ), AMC (NYSE : AMC ), Electronic Arts ( ) 등 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 판매자 중 일부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나스닥 : EA ).

 

이는 PubMatic이 판매 측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기술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치 있는 데이터 세트를 축적했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 회사는 매일 1 조 건의 광고 입찰을 처리하고 1,340 억 건의 광고 노출을 담당하며 매일 1.65 페타 바이트의 데이터를 생성합니다. 이러한 수치는 판매 측 광고 기술 분야에서 전례 없는 수준입니다.

 

알고리즘은 데이터에 의해 정보를 받기 때문에 PubMatic의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알고리즘은 게시자 광고 인벤토리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능력 측면에서 전례가 없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이점은 엄청납니다. 하지만 PubMatic의 유일한 장점은 아닙니다.

 

판매 측 광고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의 접근 방식은 독특하고 잠재적으로 게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판매 측 플랫폼은 "닫힌 상자"루프에서 광고 판매자를 돕는데 전적으로 초점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광고 프로세스에서 투명성과 조정의 가치를 보고 있는 PubMatic은이 "닫힌 상자"를 열고 The Trade Desk와 같은 주요 구매 측 플레이어와 플랫폼을 통합했습니다.

 

이 통합은 Pareto 최적의 결과를 생성하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광고 방정식의 구매 및 판매 측 부분을 모두 얻으므로 PubMatic의 솔루션의 효율성을 강화해야 합니다.동시에 PubMatic은 " 혁신 "으로 명성이 높습니다. PubMatic의 S-1에 인용된 5 명의 고객 중 2 명은 판매 측 광고 기술 솔루션 제공 업체로 PubMatic을 선택한 이유로 회사의 "혁신"을 꼽았습니다. 이것은 주로 PubMatic이 기본적으로 개척 한 헤더 입찰에서 회사의 리더십에서 비롯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이 혁신 DNA가 미래의 제품 개발 및 비즈니스 확장에 좋은 징조입니다. 하지만 PubMatic은 확실한 보상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확실한 수익을 보장하는 주식은 시장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2 년 전 The Trade Desk와 동일한 성분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 24 개월 만에 The Trade Desk 주식이 20 배 증가했습니다.

Finviz.com

출처: Investorplac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