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에 본사를 둔 Treehouse Foods는 미국 최대의 다국적 식품 가공 회사로 개인 라벨 포장 식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합니다.
이 회사의 고객은 미국의 모든 주요 슈퍼마켓과 대부분의 가장 큰 레스토랑 체인을 포함합니다. 가장 큰 고객은 전체 매출의 24 %를 차지하는 Walmart입니다.
이 회사는 지배적인 업체인 이 부문에서 평균 50 %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규모와 경험으로 인해 물류 및 운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양의 원자재를 조달하고 더 큰 시설을 운영하는 것이 THS에 더 적합합니다. 미국 전역에 36 개의 제조 공장을 두고 있는 이 회사는,
고객과 더 가까운 위치에서 제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경쟁사보다 최적의 운송 능력으로 더 자주 운송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재고를 보다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필수 소비재 회사 인 Treehouse Foods의 사업은 본질적으로 방어적입니다. 흥미롭게도, 개인 상표 제품은 낮은 가격이라는 이점이 있기 때문에 경제 침체기에 브랜드 제품보다 수요가 높습니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는 개인 상표에 개방되어 THS에 대한 인구 통계학적 속성을 생성합니다.
그러나 THS 주식은 업계 동료들보다 실적이 저조합니다. 주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COVID는 소매 업체가 개인 상표를 사용하여 브랜드 이름을 선택함에 따라 지난 분기에 회사의 운영을 뒷받침했습니다. 이로 인해 THS는 일시적인 비용 효과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부유한 소비자들은 의학적 위기와 불확실한 상황에서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헤브랜드 제품은 THS의 비용으로 매출을 높이는 임시 광고 캠페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분기별 수치에 어느 정도의 변동성을 생성합니다.
– ConAgra에서 2016 년에 28 억 달러 규모의 Ralcorp를 인수하면서 비효율적인 통합으로 인해 운영상의 문제가 발생하여 고객 만족도가 떨어지고 마진이 하락했습니다.
– 몇 년 전 주식 거래가 가치의 절반에 이르렀기 때문에 THS와 투자자 사이에 신뢰 격차가 있었습니다. 경영진은 투자자의 관심을 되살리기 위해이 걸림돌을 연결해야합니다.
THS는 거의 디 레버리지를 완료했으며 곧 자사주 매입 기회를 위해 현금이 풍부해질 것입니다.
회사의 구조 조정은 비영리 제품 제거 및 일부 사업부 매각으로 완료됩니다. 신제품 출시는 유기적 성장을 위한 길을 열어야합니다.
개선된 운영은 더 높은 마진을 가져야 합니다. 경영진은 (안내) 토크를 걸어 투자자의 기대치를 충족시키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최소한의 운영 레버리지로 작은 유기적 성장만 있으면 됩니다. 잠재적으로 더 높은 현금 흐름으로 인해 THS 거래는 <8x 현재 가격에서 매력적입니다.
출처: Insidermonk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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