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ger Mid Cap Focus Fund의 Class Z 주식은 2020 년 4 분기 동안 Russell Midcap Growth Index를 능가했습니다.
2020 년 4 분기 Investor Letter에서 Alger Mid Cap Focus Fund는 몇 가지 주식을 강조했으며 Farfetch Ltd (NYSE : FTCH )가 그중 하나입니다. Farfetch Ltd (NYSE : FTCH )는 온라인 명품 패션 소매 플랫폼입니다. 지난 3 개월 동안 Farfetch Ltd (NYSE : FTCH ) 주식은 82.9 % 상승했으며 1 월 29 일 종가는 $ 61.24였습니다.
Alger Mid Cap Focus Fund가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Farfetch는 세계적인 고급 전자 상거래 시장입니다. 이 회사의 주가는 9 월 30 일로 마감된 3 개월 동안의 예상보다 강한 수익 보고서와 파페치의 중국 진출을 가속화하기 위한 알리바바 그룹과의 파트너십 발표로 인해 4 분기 동안 실적을 상회했습니다.
Farfetch는 회사가 예상보다 빠르게 손익분기점에 가까워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시장 기대치를 초과하는 매출 성장과 수익 결과를 가속화했다고 보고 했습니다. 우리는 Farfetch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채널로의 고급 소비 전환을 가속화하는 대유행의 혜택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2019 년 전체 명품 판매의 12 %에 불과한 전자 상거래를 통해 2020 년은 명품 온라인 보급의 도약 인 것으로 보입니다. Farfetch는 이러한 추세의 주요 수혜자입니다.
Alibaba와 관련하여 Farfetch는 Farfetch China 합작 회사를 설립하고 있습니다. 중국 전자 상거래 대기업이자 스위스에 본사를 둔 명품 회사인 Richemont가 투자자가 될 것입니다. Farfetch는 합작 투자의 75 % 지분을 보유하게 됩니다.
Alibaba와 Richemont는 Farfetch Company에도 투자 할 예정입니다. 이 배열은 Richemont를 허용합니다. Alibaba와 Farfetchto는 전자 상거래와 재창조된 오프라인 소매 형식으로 구성된 새로운 럭셔리 소매라는 새로운 전략을 통해 중국 내 럭셔리 상품 판매를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Farfetch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Alibaba가 운영하는 온라인 소매업 체인 Tmall에 고급 매장의 쇼핑 버튼을 제공합니다. Farfetch가 알리바바보다 20 배 이상의 명품 재고량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온라인 명품 선택이 크게 개선되어 고객 전환율과 전반적인 명품 전자 상거래 수익이 향상됨에 따라 이번 파트너십은 강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계약을 통해 Farfetch는 Alibaba의 막대한 7 억 5 천만 쇼핑 네트워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2020 년 말에 Farfetch의 플랫폼에 거의 3 백만 명의 구매자가있는 반면 Alibaba는 7 억 5 천만 명 이상이므로 파트너십의 잠재력이 중요합니다. Farfetch의 버튼은 2021 년 중반부터 후반까지 Alibaba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2020 년 3 분기에 Farfetch Ltd (NYSE : FTCH ) 주식에 대한 강세 헤지 펀드 포지션의 수 는 전 분기에 비해 약 8 % 증가했기 때문에 많은 다른 헤지 펀드 매니저들이 Farfetch의 성장 잠재력을 믿고 있습니다.
출처: Insidermonk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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