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지펀드 포트폴리오

2021년 유망한 비디오 게임 주식 5가지

by tIkIFAMILY 2020. 12. 5.

5위.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 TTWO )

Grand Theft Auto로 유명한 스튜디오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 TTWO)를 시작으로 현재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비디오 게임 주식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TTWO는 헤지 펀드 포지션에서 라이벌 EA 및 ATVI를 계속 추격하고 있습니다. Take-Two는 Grand Theft Auto, Red Dead Redemption 및 강력한 버퍼를 제공하는 NBA 2K를 포함하는 매력적인 핵심 게임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모바일 게임 및 e 스포츠에 더 깊이 들어가고 이와 같은 이니셔티브를 통해 더 큰 안정적인 제품을 구축합니다. 최근 9 억 4,400만 달러의 Codemasters 인수. NBA 2K 예약은 9 월 2K21이 출시된 후 3 분기 (TTWO의 회계 2 분기)에 전년 대비 23 % 증가했습니다.

 

4위. Electronic Arts Inc. (NASDAQ : EA )

Electronic Arts Inc. (NASDAQ : EA)는 62 개의 헤지 펀드가 소유하고 있는 4 위 비디오 게임 주식으로 2018 년 79 개 최고치에서 하락했습니다. EA의 현금 흐름은 계속해서 급증하여 12 개월 동안 20 억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이 기간은 9 월 30 일로 끝나고 회사는 최근 처음으로 배당금 지급과 함께 자사주 매입을 시작했습니다.

Wedgewood Partners는 3 분기 투자자 서한에서 EA에 대해 논의하면서 Madden 및 Apex Legends와 같은 주요 타이틀에 대한 참여도를 높이는 형태의 유행성 순풍은 지속되지 않을 수 있지만 게임 게시자는 새로운 콘솔 주기를 포함하여 수많은 다른 성장 동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roject Atlas 게임 개발 플랫폼입니다. EA는 9 월 30 일에 펀드의 11 번째로 큰 13F 보유였습니다.

 

3. NVIDIA Corporation (NASDAQ : NVDA )

올해 매출 및 수익 기록을 깨고 있는 GPU 제조업체 NVIDIA Corporation (NASDAQ : NVDA)이 3 위에 올랐습니다. 82 개의 헤지 펀드는 6 월 말 92 개에서 9 월 30 일에 NVDA 매수를 기록했습니다. Rajiv Jain의 GQG Partners는 3 분기 말 NVDA에서 25 억 4 천만 달러의 포지션을 소유했습니다.

2019 년의 부진 이후 Nvidia는 다시 인상적인 매출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회사 회계 2021 년 3 분기에 전년 대비 57 %에 도달했습니다. 4 분기에 대한 강력한 지침은 같은 해가 더 많이 마감될 것을 시사합니다. 게임은 9 월 분기 매출의 48 %를 차지했으며, 이는 엔비디아의 멜라 녹스 69 억 달러 매입이 4 월 마감된 후 크게 상승한 회사의 성장하는 데이터 센터 플랫폼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2. Activision Blizzard Inc. (NASDAQ : ATVI )

헤지 펀드 중 최고의 포지션을 차지하기 위해 수년 동안 EA와 자주 싸워온 Activision Blizzard Inc. (NASDAQ : ATVI)는 3 분기에 경쟁사 1 위를 차지했지만 예상치 못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World of Warcraft 및 Call of Duty 발행인의 주식은 3 분기 말 93 개의 헤지 펀드가 소유했으며, 이는 1 분기 말 100 개가 조금 넘었습니다.

 

광속으로 움직이는 게임 세계에서 진정한 올드보이임에도 불구하고 World of Warcraft는 여전히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Activision Blizzard의 거대한 캐시카우입니다. 최신 확장팩인 Shadowlands의 선주문은 시리즈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작년에 출시된 World of Warcraft Classic은 구독자 수를 크게 늘 렸습니다.

 

Activision Blizzard는 3 분기에 전년 대비 46 % 까지 예약을 늘 였으며 디아블로 4 및 오버 워치 2를 포함하여 향후 몇 년간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해야 할 중요한 사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 Sea Ltd (NYSE : SE )

지금 구매해야 할 최고의 비디오 게임 주식은 Sea Ltd (NYSE : SE)로, 올해 350 % 의 상승을 포함하여 2017 년 IPO 이후 11 배가되었습니다. SE의 헤지 펀드 소유권은 작년에 400 % 증가했으며 2020 년에도 계속 상승했으며 95 개의 헤지 펀드가 9 월 30 일에 SE 롱 포지션으로 되었습니다.

 

Sea Ltd는 게임 퍼블리싱으로 성공적으로 확장하여 궁극적으로 개발하기 전에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게이머를 위한 간단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전자 상거래 및 핀 테크 플랫폼을 서비스에 구축하여 Tao Value가 "아세안 지역을 위한 슈퍼 앱"이라고 부르는 것을 세 부문 모두에서 선도적인 시장 위치를 ​​차지하는 것을 만들었습니다.

 

조정 기준으로 Sea Ltd는 3 분기에 16 억 6 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2018 년 전체 매출을 한 분기에 두 배로 늘렸습니다. 3 분기 말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전년 대비 78 % 증가한 5 억 7,240 만 명을 기록했으며,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예약은 2020 년에 비슷한 수준으로 증가하여 31 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insidermonkey "Top 5 Video Gaming Stocks to Buy Now"

댓글